이슈,시사,상식

영부인 김정숙여사님의 센스있는 디자인과 패션 감각

닉네임을 입력하지 않음 2018. 6. 23. 16:32

 

 

 

 

문재인대통령 내외분이 6월 21일부터 24일까지 2박 4일간의 일정으로 러시아를 국빈 방문하고 있다.

 

러시아가 우리나라보다 6시간 느린 시차를 고려하면, 비행기로 이동 중에 1박을 하는 일정으로 보인다.

 

문재인대통령은 한국 대통령으로는 처음으로 러시아 하원의회에서 연설을 한 것으로 알려 졌는데, 위의 기사를 보면... 방러 때 김정숙여사가 입은 옷을 본인이 러시아 문화를 고려한 디자인으로 해서 직접 만드신 옷이라고 한다.

 

물론 재단이나 바느질 등은 전문가의 손을 빌렸을 지도 모르지만, 아무리 좋은 옷감을 사용했다고 하더라도 기성품이나 유명 디자이너의 옷을 사는 것보다는 훨씬 적은 비용이 들어갔을 것이다.

 

무엇보다 방문국의 문화까지 고려한 접근은 영부인으로서의 내조를 잘하는 것으로 지금까지 알려져 있는 김정숙여사의 면모를 또 한번 드러내는 것이라 할 수 있겠다.

 

앞으로도 국민으로부터 사랑과 존경을 받는 두 내외분으로 오래 오래 남아 있기를 바라고 응원한다.

 

 

참, 우리시간으로 오늘 밤... 날짜로는 24일(일) 오전 0시에 있을 대한민국과 멕시코 사이의 러시아 월드컵 조별 예선전을 관람할 예정이라고 하는데... 이왕이면, 승리하는 모습을 보고 귀국하실 수 있으면 좋겠다.  너무 무리한 기대려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