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c

Allie Sherlock - Happier : Ed Sheeran_Cover song

닉네임을 입력하지 않음 2018. 10. 21. 00:00



이제 13살 먹은 소녀의 목소리가.... 저 멀리 아일랜드란 곳의 더블린(Dublin)을 궁금하게 한다.


위의 동영상은 그녀의 Youtube 동영상이 1주일에 120만 정도 조회수를 올리자 Saturday am이라는 프로그램에서 그녀와 인터뷰를 하고 라이브로 노래도 들었던 코너를 담은 것이다. 


2017년 당시 그녀는 12살이었는데, (최근의 동영상에서 길거리 버스킹을 하는 날이 생일이었음), 3년전부터 기타를 쳤고, 노래를 하기 시작한 지는 2년 반 정도 되었다고 한다. 


그녀가 좋아하는 가수는 Adel과 Ed Sheeran이라고 하는데, 그녀는 학교에서 괴롭힘을 당해서 학교를 그만두고 현재는 집에서 홈스쿨링(Homeschooling)을 하고 있다.



이 글을 정리라는 중에 좀 더 검색을 해 보니, 아래의 기사 처럼 올해 1월에 미국에서 The Ellen DeGeneres Show라는 프로그램에도 출연을 했다. 



타고난 목소리와 재능을 가진 그녀가... 몸도 마음도 건강하게 잘 자라서, 세상 사람들을 위로해 주는 좋은 노래를 많이 불러 줄 수 있으면 좋겠다.





알리 셜록(Allie Sherlock) 유투브 채널 :

https://www.youtube.com/channel/UCGnsRwFS8Xm13lMAeouzT9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