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c

이소라(Lee Sora) - 악토버 러버(October Lover) duet with Roy Kim

engbug 2018. 10. 3. 11:30

오랫만에 반가운 소식이다.

 

가수 이소라씨가 2018년 10월 2일, 신곡 'October Lover'를 발표했다.

(한글로 '악토버 러버'라고 쓰니 좀 이상스러워서 영문으로 제목을 사용하는게 더 낫을 것 같음)

 

 

정지찬/이소라 작사, 정지찬 작곡

 

가사는 멜론에 올려져 있는 것이 있어서 링크로 대신한다(가사를 퍼 와도 저작권 침해가 아닌지 의문이라서...).

 

https://www.melon.com/song/detail.htm?songId=31334193&ref=W10600

 

 

어디에서는 feat. Roy Kim 이라고 해서 로이 킴이 피처링(Featuring)으로 참여한 것으로 표기가 되어 있기도 한데... 어쩌면 이소라보다 더 목소리가 많이 들어간 것 같아서... duet을 했다고 봐야 할 것 같다.

 

개인적으로는 이소라를 좋아하지 Roy Kim은 별로라서 그렇긴 하지만... 그래도 이소라 노래이니... 받아 들일 수 밖에...

(뭐 내가 좋아하거나 말거나... 두 사람도 그렇고, 세상도 그렇고 달라질 건 없지만 말이다)

 

 

이소라... 그녀의 목소리는 여전히 사람의 마음을 차분하게... 그리고 가슴 속 저 깊은 곳으로 조용히 인도하는 매력이 있다.

 

한 동안 무한 반복으로 이 노래를 들으며 10월을 그렇게 지낼 것 같다.

 

 

 

'시월에하늘'이라는 주제로 5명의 director가 각각 촬영한 영상을 M/V 삼아서 발표할 건가 보다.

 

지금 Youtube에는 시리즈 1과 2가 올라왔는데... 둘 다 좀 날로 먹는 느낌이 들긴 하다.

 

시리즈 2는 화질이 너무 안 좋아서... 화질 개선이라도 해야 할 것 같다.

 

 

Series 1 송원영 감독

 

 

 

Series 2  표기식 작가

 

 

 

Series 3 96wave 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