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c

Music Travel Love - Every Breath You Take - Cover of original song by The Police

engbug 2019. 11. 24. 00:05

유튜브를 보다 보면 가끔 나타나는 영상들이 있다. 내가 구독하거나, 평소 보는 것들이 아닌데... 포털 사이트의 메인 화면에 나타나는 콘텐츠처럼 그렇게 말이다.

 

저녁을 먹고, 이런 저런... 크게 의미없는 짓들을 하다가 우연히 이들의 뮤직 비디오를 보게 되었다. 

 

멋진 자연을 배경으로 해서 노래를 부르는 두 사람의 모습이 담긴 사진이 보기 좋았고... 나에게도 익숙한 Every Breath You Take라는 노래 제목도 거부감이 없었다.

 

 

동영상을 플레이하자, 이른 새벽녁인 것처럼 보이는 시간에 그들이 고요한 호수를 배경으로 기타 반주에 맞추어 노래를 부르는 모습이 보였다. 그들의 노래는 적어도 내 귀에는 원곡보다 좋게 들렸다.

 

그들이 궁금해졌다.

 

구글 검색을 하니, 그들의 관한 정보를 담은 사이트들이 나타났고... 그 중의 아래 공식 홈페이지도 눈에 들어왔다.

 

 

[Music Travel Love의 공식 홈페이지]

https://www.musictravellove.com/

 

 

사진 출처 : Music Travel Love 홈페이지 www.musictravellove.com

 

그들은 캐나다 출신의 형제 밴드로.... 'Endless Summer'라는 팀명으로 활동을 하다가, 최근에 그들의 정체성과 그들이 추구하는 것을 반영해 주는 이름으로 'Music Travel Love'라고 팀명을 변경했다고 한다. Music, Travel, Love가 그들의 최근 프로젝트명이니... 밴드명이면서 프로젝트명이라고 할 수 있겠지...

 

어쨌거나 Bob Moffatt과 Clint Moffatt 형제는 세계의 경치 좋은 곳들을 찾아 다니며... 이동식 스튜디오로 라이브 뮤직비디오를 담고 있다. 

 

4살부터 프로 가수활동을 했다는 이들은 Nashville에 있는 Polydor Records사와 메이저 레코드사와 가장 어린 나이에 계약한 밴드가 된다. 그리고 7장의 앨범을 녹음하고, 600만장을 판매했다고 한다. 32개국에서 활동을 했는데, 아시아에서도 베트남, 중국에서 공연을 한 바 있고,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필리핀 등에서도 꽤나 많은 앨범을 판매했나 보다. (나는 전혀 몰랐지만... 세상은 그렇게 돌아가는 법이니까...)

 

그들의 뮤직 비디오를 보고 들고 있으면.... 마음이 편안해 진다. 

 

어릴 적부터 같은 일을 한다면 지치거나 재미 없어질 법도 한데... 그들은 자신의 일을 즐기면서, 살아가는 방법을 제대로 터득했나 보다.

 


이 포스트를 올린 후에 일주일 내내 Music Travel Love와 Skylar Grey의 음악을 주로 듣고 있다.

 

위에는 Every Breath You Take 만 언급을 했는데, 또 다른 커버곡들로 Perfect, When You Say Nothing At All도 좋고, If Life Is So Short과 Lost In Your Love도 괜찮다. 특히나 Lost In Your Love의 배경인 Bali는 너무 아름다운 자연 경관을 보여준다. 

 

Perfect (Cover) - original song by Ed Sheeran

 

When You Say Nothing At All (Cover) - original song by Allison Krauss

 

If Life Is So Short

 

 

Lost In Your Love